KBC광주방송-해피니스CC, 남녀 아마추어 골프대회 공동 개최

    작성 : 2025-04-30 14:19:08
    지역 골프 문화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11월 남녀 아마추어 골프대회 공동 개최
    ▲ 윤오중 해피니스CC 대표이사(왼쪽)와 류영현 KBC 대표이사

    KBC광주방송과 해피니스CC가 손잡고 남녀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공동 개최합니다.

    양사는 30일 KBC광주방송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건강하고 건전한 골프 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 11월 'KBC광주방송·해피니스CC 남녀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공동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올해 처음 열리는 'KBC광주방송·해피니스CC 남녀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오는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 동안 전남 나주 해피니스CC에서 개최됩니다.

    협약에 따라 KBC광주방송은 이번 남녀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적극 홍보하고, TV 중계는 물론 포스터와 각종 홍보물 제작까지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 해피니스CC는 경기 운영을 맡아 대회의 안정성과 품격을 높이는 데 힘을 보태기로 했습니다.

    류영현 KBC 대표이사는 협약식에서 "해피니스CC와 함께 남녀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 문화를 조성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윤오중 해피니스CC 대표이사는 "창사 30주년을 맞은 KBC와 함께 대회를 열게 되어 기쁘다"며 "지속 가능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건전한 스포츠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아마추어 골퍼들에게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