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사랑애(愛) 서포터즈' 지역 사랑 붐 조성

    작성 : 2023-02-27 16:10:18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 응원대회 사진: 전라남도
    전라남도가 농업인들과 함께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응원대회'를 열고 지역 사랑을 위한 붐 조성에 나섰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록 전남도지사, 서동욱 전남도의회 의장,농업인학습단체 회원 등 900여 명이 참석해 업무협약을 맺고 인구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습니다.

    협약에선 전라남도, 전남도의회,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 한국생활개선중앙연합회, 한국4-H중앙연합회, 한국4-H본부가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 100만 명 육성 △올해 전남에서 개최되는 대형 행사 성공 개최 △농식품 정책 확산 등 세계로 웅비하는 대도약 전남 행복시대 실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전라남도는 지난해 9월부터 전남 외 지역에 거주하며 전남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전남의 미래발전에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는 온라인 또는 서면으로 가입 가능하고, 휴대전화로도 간편한 모바일 본인인증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서포터즈 가입자에게는 ‘모바일 전남사랑도민증’이 자동 발급되며, 도내 할인가맹점 170여 개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