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일페스타, 역대급 할인으로 흥행 견인한다

    작성 : 2023-11-07 11:21:40 수정 : 2023-11-07 13:34:51
    자동차, 가전, 유통업 최대 규모 할인…행사기간 20일로 연장
    자동차 차종별 최대 17% 할인, 신선식품 최대 50% 할인
    방문규 장관 "물가안정·내수활성화에 업계의 적극적 동참" 당부
    ▲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기업 간담회 사진 : 연합뉴스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물가 상승으로 위축된 국민들의 소비심리를 회복하기 위해, 행사 기간을 20일로 연장하고 자동차, 가전, 식품, 생활용품 등 주요 품목을 최대규모로 할인하는 역대급 세일행사가 될 전망입니다.

    산업통상자원부 방문규 장관은 오늘(7일) 오전 주요 유통·제조업계대표와 간담회를 갖고 '국가대표 쇼핑축제,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업계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이마트 한채양 대표, 홈플러스 이제훈 대표, 롯데마트 강성현 대표, 롯데백화점 정준호 대표, 신세계백화점 박주형 대표, 현대백화점 정지영 대표, 삼성전자 박학규 사장, LG전자 오세기 부사장, 현대차 정현철 상무 등이 참석했습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11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20일간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이 기간동안 대형마트는 신선·가공식품, 생필품, 레고 등 인기완구 초특가 할인행사를 실시합니다.

    백화점은 패션·미용(뷰티) 중심으로 상품권 증정, 제휴카드 혜택 등 사은행사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가전업계는 다품목 구매 시 포인트 혜택, 풍성한 경품 기획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동차업계는 차종별 최대 17% 할인 등 대대적인 할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방문규 장관은 "최대 17% 할인행사를 준비 중인 자동차 등 제조업계와 신선식품 최대 50% 할인 등으로 국민의 부담을 덜어줄 유통업계의 적극적 동참에 감사하다"고 말하고, "국민들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동안 부담 없이 소비할 수 있도록 물가안정에 특히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였습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역대급 할인 #흥행 #방문규 장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