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여사, 경호처 직원 없이 시청역 참사 현장 조문

    작성 : 2024-07-04 10:05:14
    ▲ 시청역 교통사고 현장을 찾아 조문한 김건희 여사 [온라인 커뮤니티]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시청역 교통사고 현장을 찾아 조문한 사실이 4일 알려졌습니다.

    김 여사는 전날 밤 10시 50분쯤 조화를 들고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대통령실은 이와 관련 공식 자료를 배포하진 않았지만, 현장에서 김건희 여사를 알아본 시민이 촬영해 온라인에 게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시청역 교통사고 현장을 찾아 조문한 김건희 여사 [온라인 커뮤니티] 

    당시 조문 현장에는 경호처 직원도 동행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통령실은 "안타까운 마음에 간밤에 현장을 찾은 것으로 안다"며 "대통령실에도 알리지 않고 짧게 추모만 하고 돌아왔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지난 1일 밤 9시 반쯤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68살 A씨가 몰던 차량이 역주행하면서 인도로 돌진해 9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습니다.

    댓글

    (2)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정원진
      정원진 2024-07-04 13:31:38
      입이 걸레 이시군요 나라를 파괴한적이 없으니 허위 사실유포적시 명예훼손 검토가 가능하고 이년 저년 같은 언어적 폭력을 다수의 사람들이 볼수있는 사이버상에서 시연하므로 모욕죄 적용도 검토될만 합니다 국민으로서 정치인과 정치에 비판은 할수있지만 모욕적 언행은 그것 또한 범죄행위 입니다 그리고 특히 정치인은 공인으로서 여러분야 에서의 관심과 공격대상이 되는것도 현실입니다 그렇다고 범죄가 사법적으로 으로 판단받아 확정되지도 않았는데 정치적 프레임에 빠져
      확정편향에 언어적.인신적 공격을 무분별하게 남발한다면 역지사지로 님이당사자라면
    • 손은화
      손은화 2024-07-04 12:04:00
      나라 파괴한년이 어딜감히!! 억울하게 가신 고인들 정치에 이용하려고!!! 쇼하지 마라!! 천벌받는다 이년아!!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