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행기

    날짜선택
    • '고도 3천미터'상공서 1m 코브라 '화들짝'..경비행기 비상 착륙
      남아프리카공화국 상공을 날던 경비행기에서 맹독성 코브라가 발견돼 비상 착륙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지난 3일 조종사 루돌프 에라스뮈스(30)는 6인승 쌍발엔진 비행기에 승객 4명을 태우고 웨스턴 케이프에서 음봄벨라로 향해 이륙했습니다. 1만 1천 피트(약 3천353m) 상공에서 비행이 한창이던 도중 그는 셔츠 아래 엉덩이 부위에 차가운 느낌을 받아 물병이 새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잠시 후 소스라치게 놀랐습니다. 자신의 발아래쪽에 길이 4∼5피트(약 122∼152㎝
      2023-04-09
    • [주말엔JOY]전남 액티비티 도장깨기! 어디부터 가볼까?
      아침, 저녁으로는 찬 바람이 불어 쌀쌀하지만, 따스한 햇볕이 드는 오후는 아직 활동하기가 좋죠. 오늘은 광주 근교에서 짜릿함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시험이 끝난 수험생, 할 일이 남은 대학생, 직장인도 이번 주말만큼은 부담감 잠시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러 떠나봅시다! -누구나 마음속에 패러글라이딩 하나쯤은 가지고 있잖아요! 만인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패러글라이딩. 섬진강 기차마을로 유명한 전남 곡성에서는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기차마을에서 차로 약 5분(도보 약 25분)
      2022-11-18
    • 경비행기 논으로 추락 민간 조종사 1명 중상
      민간 경비행기 1대가 비행 중 논으로 추락해 조종사가 부상을 입었습니다. 오늘(17일) 오전 10시 20분쯤 경기 화성시 우정읍의 한 논에서 경비행기가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경비행기를 몰던 50대 민간조종사 A씨가 다리에 골절상 등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비행기에는 A씨 혼자 탑승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고가 난 경비행기는 사고 한 시간쯤 전 인근 항공교육원에서 이륙했으며 경찰은 조종사와 교육원 관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2022-07-17
    1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