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출마 권성동 지지세력, 김장연대로? "화학적 결합 어렵다"[백운기의 시사1번지]

    작성 : 2023-01-06 15:02:29 수정 : 2023-01-06 15:02:45

    전당대회 불출마를 선언한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의 지지 세력이 당권주자인 김기현 의원에게 옮겨 갈 것이냐는 의문에 부정적 전망이 제기됐습니다.

    최수영 메시지컨설턴트는 오늘(6일) KBC라디오 '백운기의 시사1번지'에 출연해 "냉정하게 이야기하면 권성동 의원과 장제원 의원의 화학적 결합이 좀 어렵다고 본다"고 밝혔습니다.

    최 컨설턴트는 "물리적 결합은 가능하다. 일단 친윤 후보의 분열을 막기 위해서 (불출마) 했으니까. 그런데 어제 뉘앙스가 그랬다. (권성동 의원이) 특정 후보를 지지하지 않겠다고 하고 4가지 기준만 나열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어 "4가지 기준 놓고 보면 어찌 보면 안철수 의원을 저격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또 그렇지 않은 측면도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렇기 때문에 권성동 의원이 막후 영향력을 누리면서 행사하려고 하지, 특정 후보에 마음을 실어주고 하는 것, 김장연대가 수혜자가 될 것이란 점에는 동의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