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 휴가는 ‘남도한바퀴’로 떠나요

    작성 : 2024-06-28 09:33:20
    ▲ 남도한바퀴 여름여행 코스 [전라남도] 

    전라남도 관광지 순환버스 '남도한바퀴'가 새 단장을 마치고 여름 코스 운행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남도한바퀴는 외지 관광객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광주 유스퀘어(광주종합버스터미널)와 KTX 광주송정역에서 출발합니다.

    각 관광지마다 문화관광 해설사의 재미있는 설명을 통해 관광객에게 전남 관광지의 역사나 문화를 쉽게 이해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특히 1만 2,900원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가격으로 전남 핵심 여행코스를 만끽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 코스는 쭉 뻗은 해안가와 숲, 섬과 바다 등 남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28개 코스로 구성됐습니다.

    ▲ 남도한바퀴 여름여행 코스 [전라남도] 

    '2024~2026 전남 세계관광문화대전'의 주요 테마인 고택, 민간정원, 산림·해양치유 관광지를 중심으로, 여름철 관광객들에게 힐링과 휴식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특히 △전남 최초 정원형 식물원인 산이정원을 포함한 '목포·해남 동화 속 코스' △백리섬 섬길을 따라 펼쳐지는 해안가 드라이브 코스 '여수·고흥 힐링로드' △여름밤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흥·화순 꽃강길 여행' 코스가 눈에 띕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테마 코스를 통해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끌 예정입니다.

    '남도한바퀴' 여름 코스의 예약은 누리집(citytour.jeonnam.go.kr)에서 가능하며, 콜센터(062-360-8502)를 통한 전화 예약도 가능합니다.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운행한 봄 코스에는 1만 86명의 이용객이 참여했습니다.

    전남도는 해외관광객 유치를 위해 무안국제공항으로 입국하는 외국인 대상으로 '글로벌 남도한바퀴'상품도 9월부터 운영할 계획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