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월) 8 뉴스 타이틀 + 주요 뉴스

    작성 : 2020-02-10 18:13:18

    1.(광주전남 추가 확진 無.. 접촉자 대부분 격리) 지난 6일 이후 광주전남에선 지금까지 신종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고 있습니다.확진자 3명의 접촉자 대부분도 격리 조치됐는데 잠복기를 고려하면 이번 주가 고비입니다.

    2.(코로나로 지역 경제 '흔들'.. 강력 대책 촉구) 신종 코로나 사태로 기아차 광주공장은 IMF 이후 처음으로 임시 휴무에 들어갔고 협력업체 250곳도 사실상 작업을 중단했습니다.재래시장도 개점휴업 상탭니다.

    3.("신종 코로나 이겨내자".. 주민들 자발적 방역) 광주전남 첫 확진자가 나온 광산구에서는 주민들이 자율방역단을 조직하는 등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한 자발적 방역활동이 곳곳에서 시작됐습니다.

    4.(젖소→한우 둔갑 잇단 적발..'맛의 도시'목포) 젖소를 한우로 둔갑시켜 판매한 음식점들이 무더기로 적발됐습니다. 적발된 8곳 중 5곳이 목포 지역 음식점인 것으로 드러나 '맛의 도시'라는 타이틀을 무색하게 하고 있습니다.

    5.(민주당 공천 면접..송곳 질문에 후보들'진땀’) 더불어민주당이 광주·전남 지역 총선 예비후보들에 대한 공천 면접 심사를 진행했습니다.쏟아져 나온 까칠한 질문에 예비후보들은 저마다 진땀을 뺐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