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전남도당, 설 명절 귀성객 맞이 행사

    작성 : 2025-01-25 10:35:07
    ▲ 국민의힘 전남도당, 설 명절 귀성객 맞이 행사 [국민의힘 전남도당] 

    국민의힘 전남도당은 설 명절을 맞아 순천역에서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설 인사와 함께 국민의힘 민생 정책 홍보물을 전달하는 행사를 열었습니다.

    24일 열린 행사에는 김화진 전남도당위원장, 김형석 순천광양곡성구례갑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순천시 당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국민을 힘차게, 경제를 힘나게'는 슬로건이 담긴 어깨띠를 착용하고 귀성객들에게 새해 덕담을 건네며 당 정책 홍보물을 전달했습니다.

    정책 홍보물에는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과 권성동 원내대표의 신년 인사 메시지와 함께, 소상공인, 자영업자, 청년, 부부 등의 민생 안정과 안전사고 예방 등을 위한 정책 그리고 설 연휴 내수 진작과 귀성 귀경길 편의를 위한 정책들이 담겨있습니다.

    김화진 전남도당위원장은 "설 명절동안 근심과 고민 모두 내려놓고 가족 친지분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설 명절이 되시길 바라며,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과 지역 상점가도 많이 이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국민의힘 전남도당은 민생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2025년에도 변함없이 전남발전과 도민만을 바라보며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예산 확보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