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검사가 제일 유능하다는 잘못된 생각부터 버려야"

    작성 : 2022-08-17 16:30:02
    유승민 국민의힘 전 의원이 "이 정권에 대한 국민의 지지가 낮은 가장 큰 이유는 대통령 본인에게 있다"며 윤석열 대통령을 직격했습니다.

    유 전 의원은 오늘(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윤 대통령이 취임 100일 기자회견을 통해 '국민의 뜻을 살피겠다. 저부터 분골쇄신하겠다'고 말한 것을 언급하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는 "대통령 본인이 바뀌지 않으면 백약이 무효인 상황"이라면서 "그런데 대통령이 현 상황을 정말 심각하게 생각하고 모든 걸 바꿀 각오가 되어 있는지, 오늘 기자회견으로는 도무지 알 수가 없다"고 비판했습니다.

    그러면서 "주변의 무능하고 아부만 하는 인사들부터 과감하게 바꾸시라. 영혼 없는 관료, 캠프 출신 교수들로는 나라가 잘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검사들이 제일 유능하다는 잘못된 생각부터 버리고 천하의 인재를 찾아야 한다"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유 전 의원은 대통령과 여당의 관계 혁신도 주문했습니다.

    그는 "여당은 잘못된 국정의 거수기가 아니라 국정의 공동책임을 져야 한다"며 "견제와 협력의 당정관계"를 강조했습니다.

    댓글

    (2)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서창원
      서창원 2022-08-18 11:20:48
      정치인으로 당신은 어떤일로 국민을 행복하게 한적 있습니까? 왜 자기 반성부터 하지 못합니까?
      분열과 독선으로 얼룩진 당신 정치 인생 이제 그만두고 다시는 정치 판을 기웃 거리지 마십시요
    • 황 재영
      황 재영 2022-08-17 21:51:02
      어려울때 잘 되었다고 생각 본인만 잘 난것 처럼 행동 하다 보면 이또한 지난후 남는 건 본인 뿐 인가 하노라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