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전남 목포,진도,무안,신안,함평

    작성 : 2022-06-02 05:52:25

    【 앵커멘트 】
    전남 서남권인 목포시장과 무안군수, 신안군수, 진도군수, 함평군수 선거는 무소속 후보들이 선전한 기초단체들입니다.

    당선인들의 소감 들어보겠습니다.

    【 기자 】
    ▶ 인터뷰 : 박홍률 / 목포시장 당선인
    -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무소속 후보 박홍률을 시민 곁으로 다시 불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시민을 섬기면서 소통 행정, 클린 행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또한 우리 목포를 전국 1등 관광 도시로 청년 일자리가 넘쳐 나는 관광 경제의 큰 목포로 대전환 시키겠습니다"

    ▶ 인터뷰 : 김희수 / 진도군수 당선인
    - "진도 군민에 위대한 승리라 생각하고 그동안 저를 어려울 때나 힘들 때 성원해 주신 많은 형제 같은 어르신과 동생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다수의 서민들이 잘 사는 사회적 약자가 잘 살고 대접받는 행정의 따뜻함을 느끼는 그런 군정을 수행하겠습니다"

    ▶ 인터뷰 : 김산 / 무안군수 당선인
    - "군민 여러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무안 군민이 새롭게 시작하는 역사적인 승리의 날입니다. 우리 군민이 중심인 행정을 펼치겠습니다. 경쟁 후보들의 좋은 공약을 과감하게 반영하겠습니다. 더욱 겸손하게 열린 행정으로 군민 화합을 이루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인터뷰 : 박우량 / 신안군수 당선인
    - "존경하고 사랑하는 신안군민 여러분, 이번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저에게 많은 지지를 보내 주신 신안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4년 간 저희 신안군은 잘사는 섬으로 살고 싶은 섬으로 섬에 사는 것이 자랑스러운 섬으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많은 협조와 지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인터뷰 : 이상익 / 함평군수 당선인
    - "저 이상익을 믿고 압도적 지지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선거 기간 동안 저에게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염원을 담아 섬기는 행정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제가 약속 드렸던 화합하는 함평, 탄탄한 함평을 꼭 만들겠습니다. "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