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언론, "머스크, 임원과 3번째 아이 얻어"...총 자녀수는?

    작성 : 2024-06-22 09:54:55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와 뉴럴링크 임원 시본 질리스 [연합뉴스]

    일론 머스크(52)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자신이 설립한 회사 뉴럴링크의 여성 임원과의 사이에서 세 번째 자녀를 얻었다는 언론 보도가 나왔습니다.

    경제주간지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는 21일(현지시간) "일론은 당신이 더 많은 아기를 갖기를 원한다"는 제목의 기사에서 머스크가 올해 자녀 1명을 더 얻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는 소식통을 인용해 머스크와 뉴럴링크의 여성 이사 시본 질리스(38)가 슬하에 세 번째 아이를 얻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의 기사에는 두 사람 사이에서 새로운 자녀가 태어났다는 얘기만 담겼을 뿐, 더 자세한 내용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이 매체는 머스크가 올해 얻은 이 아이가 그의 12번째 자녀라고 전했습니다.

    다만 머스크의 첫 번째 자녀는 생후 10주 만에 사망한 바 있어 이 매체의 보도가 사실이라면 현재 자녀는 총 11명이 됩니다.

    질리스는 이 보도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고, 머스크는 확인을 요청하는 질의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머스크는 첫 부인인 작가 저스틴 윌슨과의 사이에서 아들 5명을 뒀고, 두 번째 부인과 이혼한 뒤 교제한 캐나다 출신 가수 그라임스와의 사이에서 아들 2명, 딸 1명을 뒀습니다.

    머스크는 최근 엑스(X, 옛 트위터)에 전 세계적인 출산율 감소를 걱정하는 글을 자주 올리고 있습니다.

    댓글

    (2)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김윤중
      김윤중 2024-06-22 16:01:52
      껄떡쇠 등급 축화
    • 임영상
      임영상 2024-06-22 15:09:56
      머스크 죽고나면 여기저기 뿌려놓은 자식들로 재산은 공중분해된다.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