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족 모여라" 전남캠핑박람회, 영암국제자동차경주장서 개막

    작성 : 2024-10-25 13:00:01
    ▲ 캠핑관광박람회 포스터 [전라남도] 

    캠핑을 주제로 관광, 지역경제, 글로벌 콘텐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지는 2024 전남캠핑관광박람회가 25일 영암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개막해 27일까지 이어집니다.

    전라남도가 주관하고 영암군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에선 F1경주장에서 즐기는 이색 캠핑촌 체험에 490팀, 1,852명이 신청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캠핑용품 대표 기업인 스노우라인, ㈜포유아이앤씨를 비롯한 55개 사 업체가 캠핑용품 전시·판매와 함께 푸드트럭, 로컬마켓을 운영합니다.

    이번 박람회에선 자동차경주가 펼쳐지는 서킷에서 캠핑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영암호를 바라보며 즐기는 여유로운 캠핑뿐만 아니라 카트체험, 서킷 하이킹 체험, 4D/VR체험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됩니다.

    박람회 기간 영암군은 농·축협 등 지역 농·축산업체와 협력해 한돈모둠세트, 장어, 고구마, 무화과 등 로컬푸드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합니다.

    방문객은 지역 농산물과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건강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남 글로벌 인플루언서 페스티벌과 연계해 선보이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선보입니다.

    조나단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와 팬사인회, 라이브방송, 영상공모전 시상식, 케이팝콘서트 등이 준비됐습니다. 콘서트에는 에이핑크, 원슈타인, 이정, 배드키즈, 고스트나인 등이 출연해 가을밤을 감성 넘치는 무대로 물들일 예정입니다.

    이번 캠핑박람회는 전남의 매력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며, 글로벌 캠핑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