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커뮤니케이션 전문 '더킹핀' 서울 이전 "글로벌 시장 중심 새출발"

    작성 : 2025-04-24 15:41:04
    ▲ '더킹핀 서울 본사 개소식' 포스터 [더킹핀 페이스북]

    스포츠, 관광, 문화, 공공 PR 분야의 전문대행사 '더킹핀(The Kingpin)'이 서울의 심장부인 종로구에 새로운 본사를 마련하고 글로벌 스포츠커뮤니케이션 분야의 리더로서 새출발을 선언했습니다.

    더킹핀은 2015 광주 하계 유니버시아드의 유산을 바탕으로 2019 FINA 광주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의 국내외 홍보를 첫 프로젝트로 성공시키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2027 충청 유니버시아드대회 해외 유치 활동과 국외 커뮤니케이션 파트너로서 강력한 경쟁 도시였던 미국 노스캐롤라이나를 꺾고 유치를 성공하는데 중추적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2023년부터는 대홍기획과 함께 2027 충청 유니버시아드대회 홍보·마케팅사업 대행사로 선정돼 대회 성공을 위한 다양한 홍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번 서울 종로 본사 이전에 대해 배미경 대표이사는 "단순한 장소 변경이 아닌 더 큰 책임감과 깊은 통찰력, 높은 목표를 향한 의지”라며, "대한민국의 중심에서 글로벌 스포츠 무대를 기반으로 스포츠의 힘으로 사람과 도시, 세상을 연결하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어 "파트너들을 포함해 많은 분의 관심과 격려 속에서 더 높이, 더 멀리, 더 깊이 나아가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강조했습니다.

    더킹핀의 이번 본사 이전은 국내 스포츠 시장을 넘어 글로벌 스포츠 시장으로 발돋움하려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