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3(목) 모닝 타이틀 + 주요뉴스 (수정)

    작성 : 2020-07-23 05:35:28

    1.(밤사이 8명 무더기 확진.. 다시 확산세)
    광주지역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고 있습니다. 어제 오전 확진 판정을 받은 192번과 접촉한 6명과 일곡 중앙교회 관련 등 모두 8명이 무더기로 감염된 것입니다.

    2.('전남에 의대 신설되나' 당정 의대 정원 확대) 정부와 민주당이 오늘(23) 의대 정원 확대와 공공 의대 신설 계획을 발표합니다. 전남에 의대를 신설하는 내용도 포함될 가능성이 높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3.("코로나 휴관인데.." 허위 초과근무수당 적발) 허위로 초과근무수당을 청구해 부당 수령한 순천시 공무원들이 적발됐습니다. 코로나로 체육시설이 휴관 중이었지만 출근 시간을 기록했고, 근무지를 이탈해 개인적인 일을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4.(군공항 이전 '또 반쪽 토론회'.. 전남도 빠져) 진척이 없는 광주 군공항 이전 관련 토론회가 국회에서 열렸습니다. 하지만 사업의 당사자 중 하나인 전남도는 빠진 채 광주시와 국방부는 기존의 입장을 재확인하는 수준에 그쳤습니다.

    5.(혼란 속 무허가 입시컨설팅 학원 '기승')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인해 대입을 앞둔 고 3 수험생들의 불안과 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런 혼란한 틈을 노려 무허가 입시컨설팅 학원들이 부르는 게 값인 교습비를 챙기고 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