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국내외에 한정 출시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4주 만에 4,200만 병 전량 판매됐다고 17일 밝혔습니다.
하이트진로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 2와 협업한 이 제품은 한국과 일본, 호주, 멕시코에서 출시됐습니다.
'오징어 게임'에 등장한 캐릭터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을 반영한 라벨 디자인이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습니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광고 영상은 유튜브에서 조회수 380만 회를 넘겼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술자리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희 게임기' 등 협업 상품도 선보였습니다.
Copyright@ KWANGJU BROADCASTING COMPANY. all rights reserved.
랭킹뉴스
2025-01-18 07:30
"화장장 예약 어려워"..조상묘 '파묘'하고 토치로 유골 태운 60대
2025-01-17 20:25
영암 대불산단서 지붕 수리하던 30대 작업자 추락사
2025-01-17 20:09
나주 단독주택 화재로 60대 거주자 화상
2025-01-17 16:05
尹 체포 직전 민주당사 불..방화 용의선상에 '분신 남성'
2025-01-17 15:10
검찰청법 위반?..정준호 의원 선거법 재판 공소기각 검토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