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삼호중공업 신임 대표에 신현대 사장 내정

    작성 : 2022-11-03 18:04:24
    ▲ 현대중공업그룹 사장단 인사왼쪽부터 김형관 현대미포조선 사장, 신현대 현대삼호중공업 사장, 이동욱 현대제뉴인 사장, 최철곤 현대건설기계 사장 사진 : 연합뉴스
    현대삼호중공업 신임 대표이사에 신현대 현대미포조선 사장이 내정됐습니다.

    현대중공업그룹이 오늘(3일) 올해 사장단 인사를 단행했습니다.

    현대삼호중공업 대표이사에는 신현대 현대미포조선 사장이 내정됐고, 현대삼호중공업 김형관 대표이사 부사장은 현대미포조선 사장으로 승진 내정됐습니다.

    또, 현대두산인프라코어 이동욱 부사장이 사장으로 승진, 현대제뉴인 대표이사에 내정됐고, 현대건설기계 최철곤 대표이사 부사장도 사장으로 승진했습니다.

    현대중공업그룹은 현대미포조선과 현대삼호중공업의 대표이사가 서로 자리를 옮긴 것은 양사의 장점은 강화하고, 부족한 점은 보완하는 기회로 삼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현대중공업그룹은 이날 사장단 인사에 이어 조만간 후속 임원인사를 단행할 예정입니다.

    댓글

    (1)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최신순 과거순 공감순
    • 거북이
      거북이 2022-11-03 20:46:33
      잘 보고 갑니다 ㅋㅋ나라가 엉망입니다/주사犬통령의 비속어 망신에 한 말씀;북당국의 "힘 있는" 주장인 주한미군철수와 남부협력을 맞교환하자고 美주둔군이 남한서 철수하(라)면? 지존 犬통"'그XX들'은 어쨔스까$£?"할까? 긍께 애먼사람 고만 잡고 밤일 \도적질 작작하고 친일 돼지야~헌법상 통치권자 의무정도인 좀 평화적 북진 통일을! 지난 대선 때 말 바꾸기로 주특기를 과시했던 칼잽이 검새총장 출신 미친 주사犬통령이 이젠 국제 외교 망신에 거짓말도 능사입니다. 쯧 쩝 쯧 쯧 맛이 간/미 ㅣㅊ ㅣㄴㄴ ㅕㄴ노 ㅁ정치 사기 부부는 당장 퇴진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