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BTS, 2022 FIFA월드컵 캠페인송 공개

    작성 : 2022-09-22 16:42:53

    사진: HyundaiWorldwide 공식 유튜브 캡처
    -23일 18시, 세기의 골 캠페인송 'Yet To Come' 발매

    현대자동차와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오는 11월 열리는 월드컵을 응원하는 '세기의 골(GOTC, Goal of The Century)' 캠페인송을 공개합니다.

    현대차는 23일 오후 6시 멜론·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세기의 골 캠페인 송 공식 음원을 발매함과 동시에 현대자동차 글로벌 유튜브 채널 '현대월드와이드'에서 뮤직 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뮤직 비디오 공개에 앞서 오늘(22일) 오전 1분 가량의 뮤직 비디오 선공개 영상이 현대차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 올라왔습니다.

    '세기의 골'은 현대자동차가 '2022 FIFA 월드컵'을 맞아 지난 4월부터 진행 중인 캠페인입니다.

    현대차는 캠페인을 통해 2022 월드컵에서 탄소 중립을 실현하고 축구로 하나가 된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선다는 계획입니다.

    사진: HyundaiWorldwide 공식 유튜브 캡처
    BTS는 현대차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현대차가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출범한 '팀 센츄리(Team Century)'의 멤버입니다.

    현대차와 BTS는 음악의 힘을 통해 세기의 골 캠페인의 주제인 '지속가능한 세상을 위한 우리의 연대'라는 메시지를 확산시키고 연대의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이번 캠페인송을 기획했다고 밝혔습니다.

    23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는 세기의 골 캠페인송 'Yet To Come(Hyundai Ver.)'은 지난 6월 BTS가 발매한 앨범 'Proof'의 타이틀 곡 'Yet To Come(The Most Beautiful Moment)'을 리메이크한 곡입니다.

    뮤직 비디오에선 국가, 인종, 세대를 넘어 모두가 한 목소리로 축구 경기장에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 등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자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현대차는 10월 1일부터 전 세계 축구팬들이 세기의 골 캠페인의 취지를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현대차 공식 틱톡 계정(@hyundai_worldwide)을 통해 틱톡 챌린지 '팀센츄리12(#TeamCentury12)'도 시작합니다.

    2명 이상이 어깨동무를 하고 춤을 추는 모습을 통해 '우리의 연대'를 표현하는 '팀센츄리12'는 전 세계 축구팬들에게 팀 센츄리의 12번째 멤버로 동참하라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또 챌린지 시작에 앞서 오는 28일 BTS의 틱톡 챌린지 티저 영상이 현대차 공식 틱톡 계정에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2022 FIFA 월드컵은 11월 20일~12월 18일 카타르에서 개최됩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