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마량 미항횟집거리 방문의 달 맞이 감사 이벤트

    작성 : 2023-10-08 10:21:38
    ▲마량놀토수산시장 사진 : 강진문화관광

    강진군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마량 미항횟집거리에서 방문의 달 감사 이벤트를 갖습니다.

    이번 행사는 마량 미항횟집거리의 우수한 음식을 알리고,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행사 기간에는 마량 미항횟집거리 내 횟집 전문음식점에서 당일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현장에서 텀블러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10%가 추가 할인됩니다.

    전문음식점 9곳은 유림, 마량회타운, 궁전횟집, 거북횟집, 돌고래식당, 귀빈횟집, 청자골회타운, 이어도수산회센터, 정든횟집입니다.

    마량 미항횟집거리는 지난 2021년 지정된 남도음식거리 중 한 곳입니다.

    예로부터 물고기가 서식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는 어부림 역할의 까막섬과 마량항으로 밀려드는 파도를 막는 방파제 역할의 고금도가 있어 사시사철 해산물이 넘쳐나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풍요로운 항구에 있습니다.

    갓 잡아 올려 찰지고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인근에 무공해 특산품과 청정지역의 수산물을 신선하고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마량놀토수산시장이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운영돼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주말 휴양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마량 #미항횟집거리 #방문의달 #감사 #놀토수산시장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