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하루만'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2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오늘(17일) 오후 1시 56분쯤 해당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2억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하루만'을 포함해 총 25편에 달하는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는 진기록을 세웠습니다.
지난 2014년 2월 발매된 미니음반 '스쿨 러브 어페어'(Skool Luv Affair) 수록곡인 '하루만'은 단순한 리듬과 정갈한 악기 구성이 특징인 어번(Urban) 힙합 장르의 곡입니다.
단 하루가 주어진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방탄소년단의 1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는 16억 뷰를 기록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포함해 모두 39편에 이릅니다.
Copyright@ KWANGJU BROADCASTING COMPANY. all rights reserved.
랭킹뉴스
2024-10-05 07:14
한밤중 목포서 아파트 화재..9명 연기흡입·50여명 대피
2024-10-05 07:01
北 오물 풍선에 남양주 아파트 옥상 화재..경기 북부서 하루 540건 신고
2024-10-05 06:13
무단이탈 필리핀 가사관리사 2명 부산서 검거..강제퇴거 예정
2024-10-04 21:20
'순천 10대 여성 살해' 박대성, 검찰 송치.."조금씩 기억나"
2024-10-04 21:19
경찰, 살해 30분 전 '자살의심' 박대성 조사..'부실 대응'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