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7(월) 8 뉴스 타이틀 + 주요뉴스

    작성 : 2020-02-17 18:25:41

    1.(대설특보에 한파..내일 새벽까지 10cm 더 온다) 대설특보가 내려진 광주전남에는 강풍과 함께 많은 눈이 내려 일부 항공편이 결항됐고, 여객선도 대부분 발이 묶였습니다.밤사이 최고 10cm의 눈이 더 예상돼 농작물과 시설물 피해가 우려됩니다.

    2.("아직 안심 이르다".. 지역사회 확산'우려')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의 새로운 확진자들이 발생하고 있지만 감염경로가 확인되지 않고 있어 지역사회 감염이 더욱 확대될 수 있다는 경고가 나오고 있습니다.

    3.(총선 광주. 전남 예비후보 37%가 ‘전과‘)
    오는 4월 총선에 출마한 광주. 전남 예비후보들의 37% 이상이 전과기록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민주화운동 과정에서 생긴 전과기록도 있지만,음주운전이나 성범죄 등 전과기록도 적지 않았습니다.

    4.(손학규 합의문 거부로 호남 3당 통합 ‘삐걱’) 호남에 기반을 둔 야 3당의 ‘민주 통합당 출범’이 바른 미래당 손학규 대표의 합의문 거부로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호남계 의원들은 손 대표가 계속 거부하면 탈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5.(국무조정실, 광양시 공무원 비위 의혹 '감찰') 국무조정실 공직복무 관리관실이 지난주 광양시를 암행 감찰하면서 공직사회가 잔뜩 긴장하고 있습니다. 광양시의 공사 수의계약 사항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