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및 시나리오 부문…청년 주거정책 등 주제
11월 18일까지 작품접수…총 상금 1,500만 원
수상작은 뉴:홈 캠페인,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에 활용
11월 18일까지 작품접수…총 상금 1,500만 원
수상작은 뉴:홈 캠페인,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에 활용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공공분양주택 50만 호, 뉴:홈 정책발표 1주년을 맞이해 국토교통부와 합동으로 ‘청년과 함께하는 뉴:홈 50초 영상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뉴:홈은 내 집마련, 주거상향 등 새 정부 정책원칙 및 국민수요를 담아 ‘첫집’, ‘새로운 주거문화’, ‘희망시작’의 뜻을 가지며 많은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내 집마련, 청년 주거정책 등에 대한청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마련됐으며, 대한민국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공모전은 영상부문과 시나리오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영상 형식은 자유이며, 영상 분량은 50초 내외입니다.
참여하고자 하는 개인 또는 팀은 오는 18일까지 이메일(newhome_contest@naver.com)을 통해 작품을 접수하면 되며, 부문별 작품 제출도 가능합니다.
심사는 공모 운영진 및 외부 전문가를 포함하는 심사위원단이 평가 기준에 따라 주제 이해도, 독창성, 기획력, 작품 완성도, 파급력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당선작을 결정합니다.
심사결과는 이달 중에 발표되며, 시상식은 뉴:홈 위례 홍보관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총상금은 1,500만 원으로, 부문별 대상1명(팀)에 장관상, 최우수상 1명(팀) 및 우수상 2명(팀)에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상이 수여됩니다.
또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도 지급됩니다.
영상부문 수상작품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뉴:홈 캠페인 등에 즉시 활용되고, 시나리오 부문 수상작품은 숏폼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영상으로 제작됩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www.뉴홈.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한준 LH 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년들이 정책사업인 뉴:홈을 보다 쉽게 접하고, 내 집마련의 기회로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공모전에 제시된 참신한 아이디어는 청년들을 위한 주거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LH #뉴홈 #영상공모전 #청년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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