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대회 '슈퍼콘서트' 세계 팬들 광주로 광주로..

    작성 : 2019-04-21 18:59:40

    【 앵커멘트 】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80여 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BTS 등이 출연하는 수영대회 슈퍼콘서트가 오는 28일 광주에서 개최되는데 전 세계 팬들이 광주로 모여들 예정입니다.

    이계혁 기자의 보도입니다.

    【 기자 】
    중국 광저우의 한 행사장입니다.

    오는 28일 광주에서 개최되는 슈퍼콘서트 참가를 앞두고 BTS 팬들이 모였습니다.

    광저우에서만 천5백 명이 광주를 찾을 예정입니다.

    ▶ 싱크 : BTS 중국 팬
    - "광주의 특색 있고 멋진 카페를 방문해서 멋진 사진을 많이 찍고 싶습니다. (관광 명소도요?) 네 그렇습니다"

    BTS와 트와이스 등이 출연하는 광주 세계수영선수권 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슈퍼콘서트 입장권은 모두 3만 장.

    한국관광공사는 이중 만 장을 세계 각지의 팬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국 광저우와 몽골 울란바토르, 러시아 모스크바, 그리고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팬 7천여 명이 콘서트 방문을 확정했습니다.

    이들은 콘서트를 관람한 뒤 광주 송정시장과 여수 오동도 그리고 광주 출신의 BTS 제이홉이 다녔던 댄스학원 등을 방문할 계획입니다.

    ▶ 인터뷰 : 박기홍 / 수영대회 조직위 문화홍보본부장
    -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광주 세계수영대회의 매력을 알리고 광주의 맛을 알릴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7월 세계수영대회와 8월 마스터스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와 임원 등은 모두 만 5천여 명,

    대회 참가자의 2배에 달하는 3만여 명이 한번에 광주를 찾게 되는 슈퍼콘서트,

    오는 7월 개최되는 광주세계수영대회는 물론 광주전남을 세계에 알리는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kbc 이계혁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