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하루만'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2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오늘(17일) 오후 1시 56분쯤 해당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2억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하루만'을 포함해 총 25편에 달하는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는 진기록을 세웠습니다.
지난 2014년 2월 발매된 미니음반 '스쿨 러브 어페어'(Skool Luv Affair) 수록곡인 '하루만'은 단순한 리듬과 정갈한 악기 구성이 특징인 어번(Urban) 힙합 장르의 곡입니다.
단 하루가 주어진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방탄소년단의 1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는 16억 뷰를 기록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포함해 모두 39편에 이릅니다.
Copyright@ KWANGJU BROADCASTING COMPANY. all rights reserved.
랭킹뉴스
2024-11-21 22:26
'직무유기·비밀누설' 전 광주청 수사관 2심도 3년 구형
2024-11-21 21:29
"또 빠져?" 철제 이음장치 나뒹군 어등대교..시민 불안 가중
2024-11-21 21:20
입소 사흘째 훈련병 구보하다 쓰러져 사망
2024-11-21 21:17
라오스서 메탄올 섞인 술 마신 관광객 4명 숨져
2024-11-21 20:33
20대 심장 수술 뒤 '식물인간'..병원 손해배상 책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