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서 '라방' 중인 한국 여성 성추행한 인도인 '징역형'

    작성 : 2023-11-10 10:42:50
    ▲ 홍콩에서 라이브방송하던 한국인 여성을 성추행하고 도망치는 용의자 사진: 연합뉴스TV 화면 캡쳐

    홍콩 거리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한국인 여성 관광객이 인도 남성에게 성추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홍콩법원은 한국 여성을 성추행한 남성에게 징역 3개월을 선고했습니다.

    10일 홍콩 현지 언론에 따르면 전날 홍콩 법원은 지난 9월 10일 밤 홍콩 번화가 센트럴의 지하철역 인근에서 한국인 여성을 성추행한 인도인 남성 A(46)씨에게 징역 3개월을 선고했습니다.

    당시 피해여성이 홀로 진행하던 라이브 방송에 A씨의 범행이 60초간 고스란히 찍혔습니다.

    A씨는 피해자가 강력히 저항했지만 계속 따라가면서 추행했고, 피해자의 신고로 이틀 뒤 홍콩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피해자는 당시 방송에서 홍콩에 처음 왔다고 밝혔으며, 이후 라이브 방송에서 A씨의 범행으로 심한 타박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홍콩 법원은 영상을 보면 피해자가 명백히 저항하고 두려움을 드러냈음에도 피고가 이를 무시하고 계속 공격적으로 추행을 이어갔다고 지적했습니다.

    법원은 이어 그의 범행은 매우 부끄러운 짓이며 홍콩의 이미지를 훼손하는 행위로 징역 3개월을 선고한다고 밝혔습니다.

    A씨의 변호인은 A씨가 술에 취해 범행을 저질렀다고 주장했지만 법원은 변명이 되지 않는다고 일축했습니다.

    #홍콩#성추행#라이브방송#인도남성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