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리스마스 씰 모델은 손흥민..기부스토어·편의점 등에서 구매

    작성 : 2022-10-04 08:22:27
    사진: 대한결핵협회
    대한결핵협회가 손흥민을 모델로 내세운 2022년도 크리스마스 씰을 발행하고, 본격적인 모금 캠페인에 돌입했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씰 '꿈을 향해! 세계를 향해!- 손흥민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씰'의 주인공인 축구선수 손흥민은 모금 취지에 공감해 모델로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씰은 협회 기부스토어(loveseal.knta.or.kr)와 전국 우체국 창구, GS25 편의점을 비롯해 각 학교ㆍ직장 우편모금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편, 대한결핵협회는 크리스마스 씰 모금에 참여하는 기부자의 편의성과 실용성을 개선하기 위해 배지 세트, 응원 타월 등 다양한 모금 상품은 물론, 모바일 크리스마스 씰 카드와 SNS 이벤트 등을 선보입니다.

    카카오톡과 문자, 메일 등을 통해 메시지를 손쉽게 전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씰 모바일 카드(card.knta.or.kr)는 남대문을 소재로 한 우리나라 최초의 씰을 비롯해 올해 손흥민 씰까지 그동안 출시된 국내 크리스마스 씰 중 원하는 씰을 붙일 수 있습니다.

    또 인스타그램 등 협회 SNS에서는 손흥민 씰 발행을 기념해 손흥민 선수가 포효하는 모습을 담은 2022년도 크리스마스 씰 포스터와 열쇠고리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대한결핵협회는 크리스마스 씰 등 국민의 모금 참여로 조성된 결핵퇴치 기금을 취약계층 결핵환자 발견 및 치료 지원, 학생 결핵환자 치료 독려, 결핵균 검사 및 연구, 저개발국 지원 등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