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조류 박람회)8시뉴스 시작 타이틀

    작성 : 2017-04-13 18:26:49

    1.(녹색 돌풍) 기반 마련 vs무너진 조직 속 (선전)대선을 앞두고 치러진 전남 3곳의 재보궐 선거에서 국민의당이 2곳, 더불어민주당이 한 곳에서 승리했습니다. 국민의당은 녹색돌풍이 다시 불 기반이 만들어졌다고 평가한 반면 민주당은 1년 전 무너졌던 조직이 다시 살아나는등 선전했다고 평가했습니다.

    2.('바다의 미래'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내일 개막)해조류의 우수성과 미래 가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가 내일 개막합니다.다양한 전시*체험과 함께 신성장 동력인 해조류 산업의 미래 비전을 엿볼 수 있습니다.

    3.( 세월호 유류품 인계 ('미적미적' 왜? )
    육상으로 옮겨진 세월호 선체에서는 현재까지 백여 점의 유류품이 발견됐습니다. 가족들의 품으로 돌아가야 할 유품이지만 해양수산부가 인계를 차일피일 미루면서 그렇지 않아도 힘든 유가족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습니다.

    4.(내년도 국비사업 발굴…(미래 먹거리 '집중')
    광주시와 전라남도가 내년도 국비사업 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특히 대선공약과 연계해 최대한 많이 국비사업으로 채택되도록 대선후보와 중앙정부를 대상으로 설득해 나간다는 전략입니다.

    5.(전남도, AI 매몰지 128곳 (다음달까지 폐쇄)
    kbc 보도로 침출수 유출과 지하수 오염 문제가 드러난 AI 매몰지 128곳이 다음달까지 모두 폐쇄됩니다. 전남도는 조성된 지 1년 이상된 AI 매몰지를 모두 파내 토양과 침출수 정화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