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강진 피싱 마스터스대회 감성돔ㆍ두족류 최종 결전 '주목'

    작성 : 2024-10-30 15:25:37
    ▲ 2024 강진 피싱 마스터스대회 예선전 [전남 강진군]

    전남 강진군이 오는 11월 9일과 10일 'APIS컵 두족류 선상낚시대회 파이널 라운드'와 '혼다컵 감성돔 마스터스 챔피언십'을 개최합니다.

    양일간의 행사로 2024 강진 피싱 마스터스대회의 두족류와 감성돔 부문 토너먼트는 마무리됩니다.

    두족류 대회는 9일부터 이틀간 열리며, 감성돔 대회인 혼다컵 챔피언십은 10일 하루 동안 치러집니다.

    강진 피싱 마스터스대회는 7월부터 예선전과 본선으로 5차례 진행되어 온 국내 최대 규모 선상낚시대회입니다.

    각 부문 1위에게 두족류 1,500만 원, 감성돔 3,000만 원의 우승 상금이 수여됩니다.

    감성돔 부문은 30위까지, 두족류 부문은 50위까지 상금이 지급되며 총 상금 규모는 2억 원입니다.

    특히 이번 감성돔 마스터스 챔피언십에서는 주 타이틀사인 일본 '혼다'와 후원사인 중국 '화웨이' 임직원들이 초청 선수 자격으로 출전할 예정이어서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강진군은 이번 대회를 통해, 마량항을 해양 레저관광의 중심지로 널리 알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도 도모한다는 방침입니다.

    오는 9일에는 마량 놀토수산시장에서 폐장 행사와 함께 대회 참가자들이 기부한 문어 숙회 시식 행사가 열립니다.

    오후 4시부터는 특설 무대에서 인기가수 요요미와 금잔디의 공연이 펼쳐지고, 저녁 7시에는 고금대교를 배경으로 500대의 드론이 밤하늘을 수놓는 퍼포먼스가 예정돼 있습니다.

    10일은 감성돔과 두족류 부문 시상식과 경품 추첨이 진행됩니다.

    시상식에서는 각 부문별 상위 순위에 오른 선수들이 영예를 안으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는 경품 추첨도 함께 열립니다.

    강진 피싱 마스터스대회는 강진군 민선 8기 60대 프로젝트 중 하나인 '바다낚시 어선 유치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 중으로 기존 1차 산업 중신의 어촌 경제를 해양 레저관광 중심으로 전환해 발전을 이룬다는 전략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