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는 올해도 바다로!”..체험·숙박·음식 등 관광상품권 최대 30% 할인

    작성 : 2023-08-07 13:50:30
    온라인 할인전 및 지원 사업 등 시행
    민간 여행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협업
    ‘여름휴가 어촌으로’ 온라인 기획관 개설
    10개 마을서 ‘어촌마을 워케이션’도 운영
    ▲ 사진 : 해양수산부

    여름휴가는 여전히 바닷가나 어촌이 가장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처럼 여름 성수기 휴가철을 맞아 많은 국민들이 아름다운 바다를 품은 어촌에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온라인 할인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관심을 끕니다.

    해양수산부는 민간 여행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협업하 ‘여름휴가 어촌으로’라는 온라인 기획관을 개설합니다.

    어촌체험휴양마을의 체험·숙박·음식 등 관광상품 이용권을 최대 30% 할인 판매합니다.

    할인전은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구매한 할인권은 10월 13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권은 선착순 판매되며 준비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바다여행 누리집(www.seantour.com)에서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4가지 주제의 어촌여행 프로그램(트레킹·체험학습·해양레저·워케이션)을 구성하여 안내합니다.

    이 중 8월의 어촌 여행지로 선정된 옹진군 영암마을과 보령시 군헌마을을 방문한 체험객에게는 인증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네이버 페이 2만 원 상품권도 증정합니다.

    8월 중 체험마을 방문 인증사진과 #8월이달의어촌여행지 해시태그를 본인 누리소통망(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 페이 2만 원권을 20명에게 증정합니다.

    ▲ 사진 : 해양수산부

    아울러, 도시민이 어촌마을에서 일과 휴가를 함께 할 수 있는 ‘어촌마을 워케이션’도 운영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도시 소재 근로자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하고 업무 공간과 생활 여건, 편의시설을 두루 갖춘 10개 어촌마을에서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가자는 3박 4일간 공유형 사무실, 숙박, 조식, 어촌체험(1회), 여행자보험 비용을 일부 지원받게 됩니다.

    #휴가 #바다 #어촌 #워케이션 #관광상품 #성수기 #어촌휴양마을 #여기어때 #트레킹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