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 (월) 8 뉴스 타이틀 + 주요 뉴스

    작성 : 2020-09-07 18:57:51

    1.(말바우시장 감염 확산..북구 '중점관리' 지정) 광주 말바우시장 식당 16명을 비롯해 인근의 탁구장과 기원 등 여러 집단 감염원에서 확진자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방역당국은 광주 북구를 방역 중점관리지역 지정하고 말바우시장에 선별진료소를 설치했습니다.

    2.("살아남기 위해" PC방ㆍ술집도 '음식 배달')
    코로나 재확산으로 영업중단이 된 피시방이나 발길이 끊긴 술집들이 자구책의 하나로 음식 배달에 나서고 있습니다. 자영업자들이 업종을 불문하고 모두 배달 영업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3.(태풍‘하이선’큰 피해 없이 지나가)
    오늘 7일 오전 동해안으로 빠져나간 제10호 태풍 '하이선'의 영향으로 전남에도 시설물 파손과 농경지 침수가 잇따랐습니다. 하지만 당초 우려했던 큰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4.(추석 수확 앞두고 농작물 피해..농가 '막막') 태풍 하이선은 수확철을 맞은 농가에겐 크고 작은 생채기를 남겼습니다. 지난달 집중호우와 두 차례 태풍을 겪은 농민들은 추석을 앞두고 또 한 번 시름에 잠겼습니다.

    5.(5월 단체, 전두환 재판 증인 '위증죄' 고발)
    5ㆍ18 단체가 전두환 씨에 대한 형사재판에 출석해 '광주에 다녀간 적이 없다'고 말한 계엄군 지휘관을 검찰에 고발했습니다. 또 전 씨 측 증인인 당시 헬기 조종사들에게는 이제라도 진실을 말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