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월 가격 인상 이후 불과 6개월 만입니다.
인상 품목은 버거 23종, 치킨 20종, 사이드메뉴 7종이며, 인상 폭은 버거 200원, 치킨 1천 원, 사이드메뉴 100∼400원입니다.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 단품은 4,300원이 됩니다.
후라이드치킨 한 마리는 1만 5,900원에서 1만 6,900원으로, 후라이드싸이순살 한 박스는 9,900원에서 1만 900원으로, 케이준양념감자(중)는 1,800원에서 2천 원으로 각각 인상됩니다.
맘스터치는 닭고기와 밀가루, 오일 등 주요 원부자재 값이 올라 가맹점의 수익성 보전을 위해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며 인상분은 가맹점 수익 개산과 원부자재 구매가 인상 대응에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롯데리아와 KFC도 6개월 새 제품 가격을 2차례 올리는 등 버거·치킨 프랜차이즈들의 가격 인상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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