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9(목) 8뉴스 타이틀 + 주요뉴스

    작성 : 2017-02-09 18:58:18

    1.(전일빌딩 안전진단 조작 의혹) '사실로')
    광주 전일빌딩의 안전진단 조작 의혹이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광주시 감사위원회 감사 결과, 도시공사가 단순 시설현황 보고서를 D등급의 안전진단 보고서로 둔갑시킨 걸로 확인됐습니다.

    2.(광주*전남 대설특보)..주말까지 5~15cm 눈)
    광주와 전남 일부 시군에 대설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주말 오전까지 5~15cm의 많은 눈이 예상됩니다. 내일 아침에는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불편이 예상됩니다.

    3.(완도서 일가족 3명 숨진 채 발견)..수사)
    완도의 한 아파트에서 40대 아버지와 아들*딸 등 일가족 3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현장에서 메모와 함께 번개탄이 발견된 것을 토대로 정확한 사망 경위를 수사하고 있습니다.

    4.(경찰, 뇌물장부 수사 서둘러 마무리)..왜?)
    경찰이 의약품 도매업자 뇌물장부 수사를 한 달 여만에 마무리하고 검찰에 송치할 계획입니다. 공무원과 언론인, 경찰까지 관련되면서 부담을 느낀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5.(손학규) 호남 민심 잡기 '잰걸음')
    국민의당과 통합을 선언한 손학규 의장이 사흘 째 호남에서 광폭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호남 민심을 선점해 안철수 전 대표와의 경선은 물론, 민주당과의 경쟁에서도 우위를 차지하겠다는 생각입니다.

    --------

    5.(외국인투자 수도권 집중)..광주*전남 급감)
    외국인 투자의 수도권 쏠림현상이 갈수록 심화되고 있습니다. 10년 전보다 전남은 무려 85%나 줄었고 광주도 반토막 났습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