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장터'가 지자체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로는 처음으로 농식품바우처 사용처로 선정돼 오늘(2일) 농식품 바우처관을 개장했습니다.
농식품바우처 시범사업으로 선정된 전국 18개 시ㆍ군 6만 4천여 지원가구가‘남도장터'에서 농식품바우처를 사용해 우수한 전남 농축산물을 집 앞에서 받아볼 수 있게 됐습니다.
농식품바우처는 농식품부가 취약계층의 식품 접근성 강화와 국내산 신선 농산물의 지속 가능한 소비체계 구축을 위해 국내산 채소, 과일, 육류등농식품을 구매하는 전자카드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남도장터는 44만 명이 회원으로 있으며 1,846개 업체가 입점해 지난해 매출 603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남도장터는 산업통상자원부의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및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받는 등 지자체 매출 1위 쇼핑몰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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