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도 사고 2천 원 할인쿠폰도 받고"

    작성 : 2023-05-01 11:42:30
    카카오 쇼핑 '어린이날 간식' 공동 주문 판매
    자격 갖춘 농업인이 국산 농산물로 만들어 인증
    ▲사진: 카카오 메이커스

    '토끼가 그려진 우리쌀 과자', '여린 쑥과 통팥으로 만든 떡', '콩·밀로 만든 초코 막대 과자', '우리밀로 만든 밤·팥이 들어간 찐빵'

    이처럼 이름만 들어도 입에 군침이 도는 맛있는 '어린이날 간식'이 우리 농산물과 농업인의 인증을 받아 카카오 온라인 판매망을 타고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달 24일부터 오는 5일까지 12일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농촌융복합산업 인증을 받은 간식 제품을 판매합니다.

    카카오 메이커스는 크라우드 펀딩 기반의 공동주문 온라인 쇼핑몰로 누적 거래액 약 7천억 원, 일평균 방문자수는 40여만 명에 이릅니다.

    농촌융복합산업 인증 제품은 일정한 자격을 갖춘 농업인이 국산 농산물로 만든 제품으로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농식품부가 품질을 보증합니다.

    농식품부와 카카오는 농촌융복합산업 인증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자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손을 잡고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은 행사 기간 중 ①카카오 채널에 접속해 ②카카오 쇼핑의 메이커스 푸드탭 내 ③'농촌융복합산업 제품 기획전(우리 농산물의 달콤한 변신)'에서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우리밀 초코과자, 찐빵 등 6개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별 2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받게 됩니다.

    주요 제품은 △네이처오다 '달칩 선물세트'(토끼가 그려진 우리쌀 과자) △단풍고을 '통팥쑥 버무리'(봄맞이 여린 쑥과 통팥으로 만든 떡) △디자인농부 '초콩나무'(전주 콩나물 콩·밀로 만든 초코 막대 과자) △슬지제빵소 '밤팥 찐빵'(우리밀로 만든 밤·팥이 들어간 찐빵) △자이연팜 '연근칩'(무농약 국산 연근과 현미를 활용) △제주마미 '누룽지 선물세트'(국산 현미, 청보리 등의 소포장 형태) 등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많이 본 기사

    랭킹뉴스